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금융소비자 피해구제제도, 어떤 것이 있을까?
20170120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무조건 '네' 보험 해피콜 제도, 대폭 개선된다
20170120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2017년 3월부터 자동차 대인배상보험금 현실화
20161230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손보협회, ‘2017년 달라지는 보험제도’
20161228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대출금리 상승, 보험료 인상 등 우울한 소식만
20161228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소협 자율
분쟁조정
위, “올해 질적·양적 성장” 평가
20161227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깜짝추위로11월, 코트·전기매트·가스보일러 소비자 상담 급증
20161227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사망, 의식불명(1개월 이상), 장애(일부) 1급 등 중대한 의료사고,자동으로 조정절차 개시
20161223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경남도, 정부 3.0 ‘국민생각함’ 활용 최우수기관 표창
20161222
대표홈페이지 > 경남소식 > 새소식 > 도정뉴스
경남도, 정부 3.0 ‘국민생각함’ 활용 최우수기관 표창
20161222
인터넷뉴스 > 활기찬경남 > 도정뉴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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