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분실수하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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택배의 '악몽'...추석 선물 쓰레기 만들지 않으려면
20150916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택배로 보낸 상품권 분실되면 보상받을까?
20150813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황금연휴·메르스사태로 택배 불만 '급증
20150724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유통, 백수오 후폭풍으로 소비자 불만 1위 등극
20150722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택배사 고객센터, 운송장번호 모르면 접근 불가?
20150408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택배사 고객센터, 운송장번호 모르면 접근 불가?
20150406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택배 파손‧분실, 제값 받으려면 운송가 기재 '꼭'
20150330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"우체국 택배기사에 배송오류 따졌더니 욕설에 협박"
20150216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'명절의 악몽' 택배서비스 불만 폭주
20150212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현대택배, 수하물 분실해 놓고 보상은 시간만 '질질~'
20150128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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