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웹젠 새 게임 R2M, 버그·접속 장애로 이용 어려운데...환불도 앱마켓으로 미루고 팔짱
20200923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브레이크 부품 리콜 전 자비로 카센터서 수리...공식 정비업체 아니라서 보상 불가?
20200916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쏘카, 3개월 전 예약건을 사용 전날 취소...비용 5배 넘는 렌트카 이용해야
20200916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툭하면 먹통되는 MTS·HTS...투자자 피멍드는데 증권사들은 팔짱만
20200916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라인게임즈, 엘브리사 서비스 종료 후 월정액 아이템 환불 거부 논란
20200820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아이템 환불 민원 가장 많아...넥슨 민원관리 가장 우수
20200820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택배 상품 파손으로 2차 피해 생겨도 보상 막막
20200818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국제거래 소비자의 10% 이상이 소비자피해 경험
20200806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연 16만건 착오송금 반환법 재발의...21대 국회 문턱 넘을까?
20200715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, “수리할 경우에만 보상되는 휴대폰 파손보험, 수리가 불가능해도 보험금 지급” 결정
20200710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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