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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국소비자원, 온라인 명품 플랫폼 관련 소비자불만 매년 2배씩 증가
20220811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여름철 맞아 에어컨, 원피스 등 전월 대비 상담 증가율 높아
20220728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파세코 고객센터 연결대기만 40분...챗봇·홈페이지 문의해도 묵묵부답
20220718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매일 전화해도 연결 안돼...명품 플랫폼 발란 배송·환불 지연에 고객센터마저 불통
20220519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TV 필름 벗겨지고, 느닷없이 먹통돼도 소비자 과실인가?
20220516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가전제품 구매하며 받기로 한 캐시백·상품권 지급 지연에 소비자 분통
20220509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특정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는 사기의심 사이트 주의하세요
20220502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노스페이스’사칭 해외 온라인 쇼핑몰 피해 주의
20220308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소비자가 이해하기 어려운 반려동물 사료 표시사항 개선해야
20220221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화장품, 택배서비스 등 전월 대비 상담 증가율 높아
20220221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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