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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달지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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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소비자민원평가-택배] 배송 지연·분실에 속 타는 소비자...민원 50% 육박
20220907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[소비자민원평가-패스트푸드] 위생·서비스 민원 최다…불친절한 직원 태도에 불만 집중
20220906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쿠팡이츠, 휴일 5~6시간 배차 먹통...2주 만에 또 자영업자들 폭발
20220516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[한국소비자원] 기업 고객센터 대표번호, 소비자가 통화료 부담하는 경우 많아
20211027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추석 연휴 전후 생활폐기물 불법투기 단속 강화
20210913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배달앱 업체, 음식 빼먹기·
배달지연
법적 책임진다
20210819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퀵 커머스 한시간 배송 자랑하더니 툭하면 상품 누락·지연
20210806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배달앱 이용자 10명 중 5명, 배달의민족-요기요 결합 반대
20201112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인터넷 고장으로 카드결제기, 배달앱 먹통돼 장사 망쳤는데 보상은 요금 감면 뿐
20201012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배달의민족, 배달 안하고 ‘고객 요청 취소’ 처리...이용후기도 못 남겨
20200702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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