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온라인몰서 산 명품가방, 포장 찢기고 군데군데 스크래치
20220506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냉장고·세탁기 설치기사 마음대로 개봉하고는 박스 뜯었다고 반품 불가?
20220503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화장품, 택배서비스 등 전월 대비 상담 증가율 높아
20220221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리퍼브 가구 구매자 10명 중 8명은 만족도 높아
20220125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오픈마켓에 널려 있는 판매금지 위해상품들...전상법 개정되면 플랫폼도 처벌
20211021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온라인 쇼핑 증가에 피해도↑…소비자원 신발 구매 피해 주의
20211020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발란·머스트잇·트렌비 등 명품 플랫폼이라면서 상품 불량, 환불 문제엔 팔짱
20211008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BTS 굿즈 판매하는 회사가 왜 이래?...위버스샵 교환·환불 처리 하세월
20211008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온라인몰 무료배송 표시해 놓고 배송비 요구 다반사...소비자 피해 어쩌나?
20210930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[한국소비자원] 오픈마켓을 통한 해외구매대행, 취소‧환불 관련 정보제공 개선 필요
20210930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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