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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한국소비자원] 오픈마켓을 통한 해외구매대행, 취소‧환불 관련 정보제공 개선 필요
20210930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온라인몰 무료배송 표시해 놓고 배송비 요구 다반사...소비자 피해 어쩌나?
20210930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한국소비자원, 「해외직구 이용 소비자 가이드」제작·배포
20201123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온라인몰 가구 배송비 1만원 기재하고 7만원 뜯어가...현장 요구·별도 표기로 뒷통수
20200210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3천 원짜리 리코더 7개 샀더니 배송비가 10만 원...최저가 꼼수?
20191008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롯데닷컴 무료배송 내걸고 현장서 배송비 요구...상세페이지에 있잖아~
20190809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옷 치수는 옷장사 마음대로?
20181207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이케아 조립비 잘못 안내하고 배송 취소하자 반품비 내라고?
20170410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중국 역(逆)직구 소비자 99% 한국 온라인 쇼핑몰 재이용 의사 있어
20161219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온라인몰, 배송 전 반품해도 '반품배송비' 내라고?
20160523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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