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백화점·마트·아울렛·온라인몰 등 유통업체 실질수수료율 하락...TV홈쇼핑 29.2% 가장 높아
20221123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패션 전문 플랫폼이라 믿고 샀는데...디테일·색상 광고와 완전 딴판이어도 반품 구만리
20221103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해외 구매대행 사업자 10명 중 4명은「전자상거래법」잘 몰라
20221018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온라인몰서 싸다 덥석 샀더니 유통기한 임박 상품...반품하려니 배송비 요구
20220928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해외구매대행, 반품비용 비싸고 고지내용과 다른 경우 많아
20220915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한국소비자원, 온라인 명품 플랫폼 관련 소비자불만 매년 2배씩 증가
20220811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이염된 바지·연결고리 없는 가방...불량품인데 왜 교환·환불 안돼?
20220811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1만 원짜리 물품 반품비가 2만 원...온라인몰 반품비로 덤터기 씌우기 일쑤
20220726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망고·원더브라 등 공식몰서 무료 반품 안내하고는 말 바꿔...반품비 부과에 부글부글
20220516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온라인몰 무료배송 표시해 놓고 배송비 요구 다반사...소비자 피해 어쩌나?
20210930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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