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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저가 명품구매대행 ‘에스디컬렉션’ 배송・환급 지연 피해 주의
20230417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새 니트 입었더니 가방까지 퍼렇게 물들어...의류·신발 이염 피해 보상 산넘어 산
20220916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명품 구매대행 쇼핑몰 ‘사크라스트라다’ 피해급증, 소비자주의 필요
20220915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[소비자민원평가-이커머스] 교환·환불·취소 불만 40% 육박...쓱닷컴 관리 우수
20220906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명품 짝퉁 무조건 환불된다는 온라인몰, 진짜 보상 해줄까?
20220829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해외 직구로 구매한 구찌 가방, 삐뚤빼뚤 박음질에 가품 의혹
20220818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한국소비자원, 온라인 명품 플랫폼 관련 소비자불만 매년 2배씩 증가
20220811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온라인몰서 산 짝퉁, 판매자 잠수타면 환불 불가?...가품보상제 하늘의 별따기
20220713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경기도 공정특사경, 샤넬 등 짝퉁 해외명품 판매업자 무더기 적발
20220704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비행기 위탁 수하물로 맡긴 명품, 분실해도 보상 어려워...100만원 넘는 고가품 기내 반입해야
20220527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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