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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0년형 에어컨 샀는데 실외기는 2019년 제조품...분리 유통 주의
20200727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네스프레소 수리비는 정찰제?...부품 종류, 수리내역 관계 없이 7만5천원 고정
20200610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소비자 민원 10건 중 6건은 품질· AS 불만
20200601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자가격리자 가정은 에어컨 방문 점검 불가...가전업계 코로나19 방역대책 만반의 준비
20200526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자가격리자 가정은 에어컨 방문 점검 불가...가전업계 코로나19 방역대책 만반의 준비
20200526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가전제품 AS ‘기술료’는 부르는 게 값?
20200326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가전제품 AS ‘기술료’는 부르는 게 값?
20200319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2019년 해외리콜 제품 국내 유통 모니터링 결과
20200310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TV수리비 18만원 중 15만원이 기술료...바가지 청구 갈등 잦아
20200304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2년 된 냉장고 부품 없어 수리 불가...가전제품 부품보유기간 ‘유명무실’
20200225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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