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방송·통신 결합상품 가입 시 중요정보 제대로 전달 안돼
20180820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위약금 요지경...이민가도 인터넷은 50%, 휴대폰은 면제
20180504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이민가면 인터넷 해지 위약금 안내도 돼?
20170627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휴대전화 리콜시 15일 이내 수리...'리콜 가이드라인' 나온다
20161221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'할인'으로 인터넷 해지신청 막더니 8년간 기존 요금 빼가
20160317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'오래 쓸수록' 커지는 결합상품 위약금, 개선책 없나?
20151126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‘완전히 바뀐 통신요금제’ 100% 활용법
20150511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통신사 '약정 위약금' 툭하면 오안내, 실수 아니면 고의?
20150506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휴대전화 20% 요금할인제, 단말기 지원금보다 얼마나 유리할까?
20150429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통신결합상품, 셋톱박스 바꿨다고 약정 자동 연장?
20150403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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