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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발세탁 피해, 세탁업체 책임이 52.7%로 절반 이상
20240709
대표홈페이지 > 경제·창업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신발세탁 피해, 세탁업체 책임이 52.7%로 절반 이상
20240709
대표홈페이지 > 경제·창업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온라인쇼핑몰 만족도, ‘주문・배송 과정’ 높고 ‘상품’은 낮아
20240220
대표홈페이지 > 경제·창업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온라인쇼핑몰 만족도, ‘주문・배송 과정’ 높고 ‘상품’은 낮아
20240220
대표홈페이지 > 경제·창업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국내결혼중개 서비스 계약 해지 거부·위약금 과다 피해 주의해야
20231101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고령소비자, 정수기 렌탈계약 시 중요정보 확인 필요
20230727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결혼준비대행서비스 소비자피해 전년 동기대비 40% 증가
20230621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5월 국외여행 관련 소비자상담, 전년 동월 대비 4배 증가
20230616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해외 사기의심 사이트 피해 4배 증가, 소비자 주의 필요
20230327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K-POP 팬의 52.7%는 굿즈 수집을 위해 음반 구매
20230327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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