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폭탄요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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통신 결합상품 하나만 깨도 위약금 폭탄...할인반환금 폐지론
20181224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휴대폰 명의도용 3개월 지나야 인지 가능...입증 책임도 소비자 몫
20181207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휴대전화 소액결제 연체료 폭탄에 노출된 청소년들
20181126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청소년 데이터 초과 요금 문자로 알려준다더니...예고없는 중단으로 낭패
20181121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데이터 공유 무늬만...미성년 영상통화 제한
20181011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휴대전화 요금제 월 중 변경했다 요금폭탄 ...일할 계산주의
20180927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휴대전화 명의도용, 소비자가 가해자 찾아야 책임 면해
20180717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[소비자민원평가-통신] 해지·위약금·요금 불만 57%...LGU+, 민원점유율 최고
20180515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음성통화 무제한? 1588 등 전국 대표번호 제외해 반쪽짜리
20180330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국제전화 ‘00365’로 걸었는데 001 요금 청구
20171229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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