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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체국택배, 수하물 파손돼도 박스 멀쩡하면 보상 불가?
20160728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소셜커머스 3사 배송 전쟁 제2라운드...차별화 전략 호응 높아
20160609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멍들어 과즙 줄줄 흐르는 망고, 반품하는데만 한 달
20160530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택배 기사 고충 알지만...'멋대로 배송'에 불만 끓어
20160502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찌그러진 채 배송된 상품, ‘안전포장’ 신청 안한 소비자 탓?
20151217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오픈마켓 소설커머스등 통신판매 책임 강화해야
20151208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오픈마켓 판매자 운송장 허위 등록...소비자 사면초가
20150703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인터파크, 택배 분실한 뒤 한 달간 ‘확인 중’
20150626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홈앤쇼핑, 백수오 수거해 가고 환불 3주째 질질
20150609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영실업, AS맡긴 또봇 6대 분실하고 감감무소식
20150413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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