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추석 선물 30일까지 안전하게 배송받으려면 17일까지 접수해야
20200916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[소비자민원평가-택배] 지연·분실 불만 집중...로젠택배 민원관리 개선 시급
20200825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‘파손·분실 택배’ 한달 안에 배상 먼저 받는다
20200618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설 연휴 항공·택배·상품권 소비자 피해 주의
20200115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[2019년 결산-서비스] 택배 민원 가장 많고 여행·항공 뒤이어
20191226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나이키 · 아디다스 운동화 포장 박스 훼손하면 환불 불가 주의
20191111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추석 연휴 항공, 택배, 상품권 소비자 피해 주의!
20190905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추석 연휴 소비자 피해 주의보...항공·택배·상품권 민원 다발
20190903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엉뚱한 집으로 배송완료하고 찾아가라...택배 요지경
20190610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이스타항공 수하물 빠뜨리고 확인도 못해...보상범위 놓고 갈등
20190425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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