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선로 장애로 KTX 출발역과 도착역 모두 느닷없이 변경...이동 위한 부대비용은 보상 없어
20200610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코로나19 여파로 항공노선 줄줄이 축소...일정 변경 시 교통비 등 보상은?
20200225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신종 코로나 관련 입국 금지 대상자, 항공권 취소 수수료 내야 할까?
20200211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중국여행 취소 수수료 면제 공지 전 수수료 내고 취소했다면...
20200130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여행 취소...여행사는 7일전 안내해도 OK, 소비자는 한달 전에도 위약금
20200123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태풍으로 비행기 결항, 동시간대 타 항공은 정상 운항...책임물을 수있을까?
20191106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,“임차인 사망으로 해지된 장기렌터카 계약, 위약금 환급”결정
20191010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비행기 지연 결항 원인은 무조건 ‘천재지변’?...피해보상 족쇄
20190822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패키지여행, 모객 부족 면피하고 특별약관으로 보상 족쇄
20190816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비행기 하염없이 지연돼도 보상 깜깜...피해는 소비자몫
20190812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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