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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솔교육, 수업 방식 멋대로 바꾸고 위약금 이중 출금...본사는 지점에 책임 떠넘겨
20220817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코레일 예매기기 오류로 이중결제 된 승차권 환불 불가
20190405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[소비자민원평가-앱서비스] 시스템 오류 등 지적 잦아...빗썸 쏘카 등 민원관리 개선 시급
20180524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[소비자민원평가-통신] 해지·위약금·요금 불만 57%...LGU+, 민원점유율 최고
20180515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설계사도 나름이지...믿고 보험 들었다 이런 낭패
20170306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계좌이동서비스(Payinfo) 변경신청 1,000만건 돌파
20161230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신용카드‘부가 서비스(상품)’불이행 피해 많아
20161219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전출신고 안 해서 빠져나간 가스요금 '환불 불가'
20141112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50만원씩 7년 부은 보험 만기 이자 20만원 '기가막혀'
20140901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오픈마켓 가입은 일사천리, 탈퇴는 '구만리'
20140627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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