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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터넷 약정 만료 왜 통보 안하나?...인지 못하면 요금 계속 인출
20181112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모바일앱 유료결제는 낙장불입
20181101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비싼 돈 내고 IPTV 고화질 방송 신청했더니 채널 고작 3개
20181101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필라테스 및 요가, 계약 관련 소비자피해 많아
20181029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중소기업 부도나면 소비자 구제 방법 없나
20181029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단통법의 그늘...소비자 발목 잡는 폭탄
위약금
20181019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부실 서비스에도 렌탈료 꼬박꼬박...현장선 깜깜이 규정
20181016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인터넷 2년 썼는데
위약금
35만원 폭탄...상한제 도입되나?
20181015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보험설계사·GA정보,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
20181005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모바일 인앱결제 취소·환급 소비자에게 불리
20181001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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