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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9년 9월, ‘이·미용기구‘, ‘펜션‘ 소비자상담 증가율 높아
20191023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태풍 겁나 결항 확정 전 미리
위약금
물고 항공권 취소, 결항후 환급될까?
20191015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,“임차인 사망으로 해지된 장기렌터카 계약,
위약금
환급”결정
20191010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2019년 상반기 온라인 해외구매 소비자불만, 전년 대비 16.9% 증가
20191010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비싼 요금제, 고가 단말기로 선택권 제한
20191010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기가인터넷 속도가 300메가 뿐...최저보상속도 너무해
20191002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셀리턴마스크, 색소침착·안구통증 등 부작용 호소 잇따라
20190930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셀리턴·프라엘 등 LED마스크 허위과장광고에도 위면해지는 불가
20190924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UHD 채널 보려고 비싼 요금제 가입했는데 달랑 2개뿐...케이블 · IPTV 뻥영업
20190917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사설경비, 슬그머니 계약 연장하고 항의하면
위약금
족쇄
20190904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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