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음식점의 58.8%, 매장 가격과 배달 시 가격이 달라
20230227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주문 불티나던 명절 연휴 콜 왜 끊어졌나 했더니...
요기요
, 주인도 모르게 가게 휴무 처리
20220919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3개 배달앱 사업자의 음식업주 이용약관 시정
20220916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쿠팡이츠 9월까지 포장 수수료 0원...배민·쿠팡이츠 유료 전환은 언제?
20220704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배달앱서 맛 없는 집 걸렀는데 같은 업소...
요기요
만 복수 상호 등록 안 돼
20211104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11월 1일부터 외식 및 농촌관광 ‘1만원 환급’ 등 할인지원 재개
20211101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배민·
요기요
는 배달원 안전교육 필수...쿠팡이츠는 권고
20211025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배달앱, 음식 이물질 신고 상반기만 2874건…작년 전체보다 1.8배 많아
20211012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2만원 이상 4번 주문시 1만원 할인…‘비대면 외식할인’ 재개
20210910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배달앱 업체, 음식 빼먹기·배달지연 법적 책임진다
20210819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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