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바랜 보편요금제, 대안은 없나?
20181019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[소비자민원평가-통신] 해지·위약금·요금 불만 57%...LGU+, 민원점유율 최고
20180515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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'이지모바일' 고객센터 불통...전화 안되고 홈피상담도 마비
20171030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단말기 완전자급제 급물살...통신사·제조사 '환영'
20171018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유플러스알뜰모바일, 이용 안 되는 '데이터쉐어링' 광고 왜?
20170830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유심만 끼우면 된다고?...반쪽짜리 단말기자급제 5년째
20170627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월 중 휴대전화 요금제 변경했다 요금 폭탄...'일할' 계산 주의
20170106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배터리 폭발, 전원꺼짐, 무한부팅...원성 들끓어
20161227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제재와 징계로 민원↓...불완전판매 병폐는 여전
20161226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알뜰폰
서비스 피해 소비자의 약 절반이 고령자
20161219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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