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코로나19로 소비자 변화...금융사 고객 경험 강화 필요
20211008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경남도, 상품권 부정유통 체계적 단속 상시화한다
20210520
대표홈페이지 > 경남소식 > 보도해명자료 > 보도자료
경남도, 상품권 부정유통 체계적 단속 상시화한다
20210520
인터넷뉴스 > 활기찬경남 > 도정뉴스
경남도, 상품권 부정유통 체계적 단속 상시화한다
20210520
대표홈페이지 > 경남소식 > 새소식 > 도정뉴스
보이스피싱 ‘전성시대’? 코로나19 이후 급증…비대면 거래 악용
20210405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SNS 플랫폼 쇼핑! 소액 피해 많고 판매자 정보 확인 어려워요 b_b
20210120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대외비, 내부규정 앞세워 안하무인...외국계 기업 불통 서비스에 소비자들 분통
20201211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문자 또는 카카오톡 등 메신저를 통해 가족 또는 친구를 사칭하는 보이스피싱에 유의하세요!
20201119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자체 오류로 서비스 이용 못해도 환불 전면 불가…넷플릭스 갑질 약관
20201022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SNS 기반 쇼핑몰 폐업·연락두절 등으로 인한 상품미배송 피해 많아
20201006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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