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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입차의 모럴헤저드?...보증기간 내 정상이던 BMW, 경과되자마자 300만 원 견적
20210111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BMW, 자비로 리콜 수리한 내역서 보여줬는데 4년 후 환급 안내?
20201228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[2020년 결산-자동차] 신차 품질, 부품 수급 지연으로 소비자 고통
20201223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대외비, 내부규정 앞세워 안하무인...외국계 기업 불통 서비스에 소비자들 분통
20201211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BMW, 수입차 중 최다 리콜...불자동차 악몽 ‘스멀스멀’
20201208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똑같은 리콜인데...국토부 아닌 환경부 리콜은 자비로 한 수리 보상 어려워
20201125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장기렌트 쏘카, 하자 차량을 이상 없음으로 배정 후 직접 수리하라고?
20201109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미끼영업, 성능기록부 위조, 대금착복....중고차 도 넘은 기망영업 어쩌나?
20201021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하이브리드·전기차 등 친환경차, 카센터에서 수리 가능할까?
20201012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브레이크 부품 리콜 전 자비로 카센터서 수리...공식 정비업체 아니라서 보상 불가?
20200916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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