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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이스피싱과 다를 바 없네...전화로 다다닥 떠드는 TM채널의 기만적 판매
20220519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도입 취지 벗어난 본인부담상한제...보험금 공제 지급에 소비자 불만 폭발
20220519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경남도, ‘재난 응급의료 대응체계 강화교육’ 실시
20220511
대표홈페이지 > 경남소식 > 보도해명자료 > 보도자료
경남도, ‘재난 응급의료 대응체계 강화교육’ 실시
20220511
인터넷뉴스 > 활기찬경남 > 도정뉴스
경남도, ‘재난 응급의료 대응체계 강화교육’ 실시
20220511
대표홈페이지 > 경남소식 > 새소식 > 도정뉴스
경남도, ‘보건소 신속대응반’ 현장 대응력 높여 재난 대비
20211126
대표홈페이지 > 경남소식 > 보도해명자료 > 보도자료
경남도, ‘보건소 신속대응반’ 현장 대응력 높여 재난 대비
20211126
대표홈페이지 > 경남소식 > 새소식 > 도정뉴스
경남도, ‘보건소 신속대응반’ 현장 대응력 높여 재난 대비
20211126
인터넷뉴스 > 활기찬경남 > 도정뉴스
생보업계 올 들어 소비자 상대 소송 한 건도 없었다...분쟁건수도 15% 감소
20211105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3분기 금감원 제재, 보험업권 51% 최다...대부업 34%로 뒤이어
20211021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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