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하나투어 직원 실수로
비행기표
바뀌어 일정 엉망...사과도 안해~
20180201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실수로
비행기표
취소해놓고 환불로 얼렁뚱땅 면피
20170623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저유가 덕 보려면 …
비행기표
구입은 한두달 뒤에
20150109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외국기업은 고객대응 '무풍지대'?…소비자불만 나몰라라
20141201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외국기업은 고객대응 '무풍지대'?…소비자불만 나몰라라
20141128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같은 이코노미석 타도 마일리지 적립은 제각각
20141022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"하나투어, 소비자 중심경영 아닌 배신 경영?"
20140407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왕복항공권 값 받고 편도 티켓 제공...누구 책임?
20131205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여행사, 엉뚱한
비행기표
예매해놓고 보상 책임 '오리발'
20130220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천재지변으로 비행기 못 탄 소비자 면책될까?
20120821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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