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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남도, 건전한 부동산 중개를 위한 2021년 지도ㆍ점검 성과
20211225
인터넷뉴스 > 활기찬경남 > 도정뉴스
“상조서비스 계약 시 주의하세요”
20211209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고령소비자, 이동전화서비스 불완전판매 피해 많아
20211208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이관할인 혹해 상조회사 옮겼다가 해지하면 기존 납입금 환급 못 받아
20211109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[한국소비자원] 백내장 수술 경험자의 25%는 시술받은 인공수정체 종류 몰라
20211022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3분기 금감원 제재, 보험업권 51% 최다...대부업 34%로 뒤이어
20211021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[한국소비자원] 오픈마켓을 통한 해외구매대행, 취소‧환불 관련 정보제공 개선 필요
20210930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권익위 “가족간 금전거래, 무조건 증여로 본 증여세 부과는 부당”
20210927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[한국소비자원] 해외 배송대행 서비스, ‘미배송·배송지연’ 소비자피해 많아
20210908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배달앱 업체, 음식 빼먹기·배달지연 법적 책임진다
20210819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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