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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점검 받을려면 팀장에게 잘 얘기하라"?...혼다 서비스센터 '갑질' 속터져
20180109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차량결함 민원 가장 많아...카셰어링 불만 폭증
20171214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수입차 리콜 52% 급증...아우디폭스바겐 17만 대 1위
20171213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올해 국산차 5사 리콜 62개 차종 165만대...사상 최대 기록
20171211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기아·포드·벤츠 4개 차종 9천167대 자발적 리콜
20171120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국표원, ‘안전기준 부적합’ 어린이제품 23개 리콜 조치
20171120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포르쉐, 닛산 2개 차종 385대 리콜
20171020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고급 수입차, 엔진 중대 결함 사례 잇달아
20170921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자동차 리콜 올 8월까지 138만대 사상 최고치…품질 문제 없나?
20170911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혼다 · 재규어 · BMW 등 4개 차종 8천902대 리콜
20170816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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