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단통법의 그늘...소비자 발목 잡는 폭탄 위약금
20181019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인터넷 2년 썼는데 위약금 35만원 폭탄...상한제 도입되나?
20181015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방송·통신 결합상품 가입 시 중요정보 제대로 전달 안돼
20180820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위약금 요지경...이민가도 인터넷은 50%, 휴대폰은 면제
20180504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공개된 개인정보, 동의 없이 제3자에 제공하면 처벌 받나?
20171010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이민가면 인터넷 해지 위약금 안내도 돼?
20170627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휴대전화 리콜시 15일 이내 수리...'리콜 가이드라인' 나온다
20161221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'할인'으로 인터넷 해지신청 막더니 8년간 기존 요금 빼가
20160317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'오래 쓸수록' 커지는 결합상품 위약금, 개선책 없나?
20151126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통신상품 계약 사은품, 중도해지 시 현금으로 반환?
20150624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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