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도민이 체감하는 ‘일 잘하는 도정’으로 거듭난다
20230215
인터넷뉴스 > 활기찬경남 > 도정뉴스
도민이 체감하는 ‘일 잘하는 도정’으로 거듭난다
20230215
대표홈페이지 > 경남소식 > 새소식 > 도정뉴스
경남도 여권 발급량 지난해보다 10배 ‘급증’
20230118
대표홈페이지 > 경남소식 > 보도해명자료 > 보도자료
정쌍학 도의원, 마산도서관 주차장 민원관련 현장방문
20230111
인터넷뉴스 > 활기찬경남 > 의회뉴스
응답 없는 무신사 고객센터에 소비자불만 폭주...반품·교환 전화 불통, AS는 거북이
20221227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툭하면 은행 전산 먹통되는데 피해 보상기준 없어...민원 주먹구구 대응
20221121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백내장·도수치료 등 실손보험 심사 강화로 손보사 분쟁 41% 늘어...롯데손보 2.5배 늘어
20221104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[소비자민원평가-통신] 불완전판매 줄었지만, 요금·고객센터 불만은 급증
20220908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[소비자민원평가-택배] 배송 지연·분실에 속 타는 소비자...민원 50% 육박
20220907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실효성 없다 질타받던 금감원 소비자경보 환골탈태... AI아나운서 투입 등 창구 다양화
20220830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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