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명품플랫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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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국소비자원, 온라인 명품 플랫폼 관련 소비자불만 매년 2배씩 증가
20220811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온라인몰서 산 짝퉁, 판매자 잠수타면 환불 불가?...가품보상제 하늘의 별따기
20220713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의령군 경남 최초로 전 지역 ”드론맵” 구축
20220707
인터넷뉴스 > 활기찬경남 > 시군뉴스
홈쇼핑업계, 송출 수수료 높은 TV 의존도 줄이고 신사업 발굴 안간힘
20220705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명품 플랫폼서 구매한 지갑, 세달 만에 가죽 코팅 벗겨져
20220527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매일 전화해도 연결 안돼...명품 플랫폼 발란 배송·환불 지연에 고객센터마저 불통
20220519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서울시, 명품 플랫폼 대상 전자상거래법 위반 여부 조사 결과 청약철회 기간 제각각
20220516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패션 온라인몰서 일단 결제하면 낙장불입? 발송 전이라도 취소땐 반품비 내야
20220516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발란·머스트잇·트렌비 등 명품 플랫폼이라면서 상품 불량, 환불 문제엔 팔짱
20211008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한국 쇼핑관광 ‘코리아그랜드세일’ 온라인 플랫폼 정식 개통
20211008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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