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실손보험 막무가내 가입 거절, 다음달까지 개선
20210804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통신분쟁 절반이 미해결… 5G 품질·인터넷 해지 관련 ‘소비자 불만’
20210629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뿔난 소비자, 뒷짐진 본사-통신 불완전판매 : 판매점서 사기당했는데 퇴사 직원 타령만
20210427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보험 가입 시 과거질병 등을 알리지 않으면 보험금 지급 거절될 수 있어
20201103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5G 서비스, 통신 품질에 대한 소비자불만 많아
20200902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멜론·플로 등 스트리밍 서비스 할인·무료 체험 이벤트 주의....정상요금 내야 해지 가능
20200813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70대 노인이 11만 원 요금제 가입?…어르신 울리는 기만적 판매 기승
20200715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, “수리할 경우에만 보상되는 휴대폰 파손보험, 수리가 불가능해도 보험금 지급” 결정
20200710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실손보험 가입 후 직업 변경 사실 보험사에 안 알리면 불이익
20200702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이동전화서비스, 계약 불이행 등 `이용단계 소비자피해 가장 많아
20191105
대표홈페이지 > 일자리경제 > 소비생활센터 > 소비자정보 > 소비자 뉴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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